먼저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당연히 배송비는 저희가 부담해야 하는것이 맞습니다.
저희가 반송 탭개송장을 발행하면서 착오가 있었던것 같습니다.
일전에 문자 보내주신 번호로 계좌번호하고 금액 문자 보내주시면,
바로 입금해 드리겠습니다.
여러모로 불편드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회사측의 포장 실수로 주문과 다른 내용물이 배송되었는데 왜 선불로 반송해야하나요?
고객변심에 의한 반품이나 교환도 아닌데 배송비 청구가 좀 당황스러웠습니다.
적은 액수의 배송비라 지불해도 되긴 하지만 사전고지가 있었던 것도 아니고, 다른 안내문이 동봉된 것도 아니고, 사측의 무성의한 서비스에 매우 실망스럽네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